IT제품

로지텍 K380, 아이패드용 키보드 추천, 언박싱

멋진하프타임 2023. 1. 30. 02:22

반응형

 

아이패드용으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너무 비싼 것까지는 사고 싶지 않아서,
적당한 수준/비용의 키보드를 찾다가, 그래도 이름 있는 로지텍 키보드 k380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K380 언박싱 사진입니다.
 
아담한 박스에 담겨있고, 표면에는 키보드 사진이 예쁘게 인쇄되어 있네요.
 
박스 위쪽 인쇄부분입니다.
 
박스 뒤쪽 부분입니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 이지 스위치 기술 (버튼 하나로 다른 장치 연결), 편리한 휴대 등이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짜잔, 아담한 키보드가 나옵니다.

박스 안에는 설명서가 있는데, 대부분은 잘 안 읽으시죠, 네, 별 내용 없습니다..

 
키보드 뒷면에 기기 연결하는 안내서가 첨부되어 있네요. 직관적, 간단, 누구나 가능.
 
배터리는 내장되어 있어서, 배터리 태깅만 때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뒷면은 제품명 K380이 딱 인쇄되어 있네요.
 
배터리 커버를 빼시고, 배터리 태그 때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간단한 첫 느낌을 적자면,
 
 
키감은 약간 묵직합니다. 소리는 작구요.
한/영 전환도 반응성 좋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느낌입니다. 사이즈도 컴팩트 해서 아이패드용으로 괜찮네요.
 
일단 소형이다 보니, 일반적인 데스크탑 키보드 보다는 키간 거리가 약간 작은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로지텍 craft를 장기간 사용해서 그런지, 손가락이 습관적으로 더 멀리나가려고 하네요.
 
여튼, 전반적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작성자 의지에 의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하여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