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블로깅

TVN 서진이네 연기 안나는 삼겹살 구이의 정체는?

멋진하프타임 2023. 3. 16. 23:54

반응형

멕시코에서 한국 분식(김밥, 떡볶이, 핫도그)을 파는 나영석 PD의 제2의 윤식당, 서진이네를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제3편에 보면, 우식이가 온 기념으로 삼겹살을 굽는 장면이 나옵니다.

작동 화면을 보니까, 스위치를 누르면 연기가 좌우로 빨려 들어가는 듯이 보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자세히 보니, 전기구이 옆에 ANBANG이라고 되어 있네요. ㅎ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검색어는 안방그릴이고, 홈페이지가 있네요.

업체로 부터 돈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ㅎㅎ

 

https://www.anbangmall.com/goods/view?no=85 

 

AB701MF 연기냄새먹는 더블액션 안방그릴 2022 신제품

구성품 : 가방+그릴팬 + 후라이팬 + 본체 + 파워크린 필터 10EA

www.anbangmall.com

집에서도 정말 연기 없이 구울 수 있다면, 많이 팔리겠죠. 다만 가격이 허들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픈몰에도 연기 잡는 그릴로 검색하니 유사제품도 많이 보이기는 하네요.

 

조금 더 살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사실 삼겹살은 진리죠..ㅋㅋㅋ

 

서진이네 연기잡는 그릴

 

반응형